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다들 일루미나티 카드는 알고 계시지요? 이 카드는 스티브 잭슨 게임스가 1982년에 발매한 카드 게임입니다. 각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며 자신의 지배 조직을 모아 일정수 이상 달성하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그중에서 이번에 소개할 카드는 놀랍게도 미국 대통령의 암살을 암시하는 카드!!
이 카드의 내용을 보면 "언제든지 어디에서든지 우리의 저격수들은 너를 끌어내릴 수 있다"는 협박성 멘트가 시작부터 쓰여있습니다.
카드의 사람의 일러스트는 우연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트럼프 대통령의 화난 얼굴과 닮아있군요. 또한 트럼프와 관련된 일루미나티 카드의 루머는 많이 있습니다. 그가 대통령이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그의 특유한 반 일루미나티적 성향이 있기 때문이 아닌가도 생각됩니다.
다음 카드는 스나이퍼 카드입니다.
원래 카드 게임에 이런 게 필요한 건가? 위에 있는 두장의 카드가 1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암살 루머가 더욱 극성이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사고를 가장하여 암살하는 건 아닐까?라고 예측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또 다른 암살 카드 Hit and Run. 이 카드를 보고 뺑소니 사고를 가장한 암살이 실행되는 건 아닐까 하는 건데요. 좀 너무 갔다 싶지만 그들의 주장을 한번 보겠습니다.
검은 정장에 검은 정장을 한 모습은 장례를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은 가끔 안경을 쓰기도 해서 안경이 날아가고 있는 그림을 설명합니다. 게다가 차량의 번호를 보니 666번.
암살 장소를 예측한 것도 있습니다. 자동차나 배경 모두 오렌지 색으로 되어있는데, 플로리다 주의 상징인 오렌지색인 것을 예로 들어서 "플로리다주 아니면 오렌지색과 관련된 곳에서 암살이 실행될 것이다"라는 음모가 있습니다.
왜 트럼프 대통령이 이런 암살 루머에 오르내릴까요? 아무래도 일루미나티나 딥 스테이트 권력에 대해 자주 언급하고 그들과 대적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표적으로 오바마와 힐러리가 딥 스테이트 쪽의 사람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서로 대립하는 이유가 어떻든지 간에, 이런 끔찍한 일이 절대 벌어져서는 안 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아님 말고식의 글이 되고 말았네요 ^^; 또 다른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다른 일루미나티 카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