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선 부정의 증거 /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사건의 진상 / 트럼프에 의한 딥 스테이트 진멸 작전부터 인류 각성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 이 글은 린 우드 변호사가 진실이니 보라며 추천한 YouTube 동영상을 일부 번역, 각색하였습니다. 원본 영상은 이미 YouTube에서 정책위반으로 삭제되었고 계정 전체가 날아간 듯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재 업로드한 영상을 찾아 링크하였습니다.
세계는 각성하기 시작하는 전환기 입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환영합니다. 스캇 맥케이(원본 영상 배급자)입니다.
미국에서는 현재 믿을 수 없는 일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선거 이후에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는 아무도 상상조차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4일 전,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친구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스캇, 같이 일하는 친구들과 함께 있는데 모두 겁에 질려있어. 일요일 저녁에 다들 모이니까 미국에서 지금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설명을 해서 불안을 좀 덜어줬으면 좋겠어."
"바이든 진영과 급진적인 자유주의 세력들에게 나라를 빼앗기게 생겼어. 걱정이 태산이다."
친구의 말을 듣고 저는 30분간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설명해주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미국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 지금 진행되고 있는 것은 군사작전이라는 사실
● 선거 자체가 오랫동안 이 세계를 지배해온 범자자들의 세력과 그 구조를 숨기기 위한 장기적인 위장이라는 사실
관련 정보를 전달하려 YouTube에 올렸는데 하룻밤에 16,000번이나 재생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미국인들이 눈 앞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두려움과 국가 존망의 위기를 느끼고 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만약 이 부정한 정권이 실제로 권력을 잡는다면, 미국은 전체주의와 신세계 질서의 파도에 휩쓸리고 말 것입니다.
이 부정 선거 계획은 딥 스테이트에 의해 오랜 시간에 걸쳐 계획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걱정하는 일은 일어나지 않을 거라고 보장합니다.
흐름을 이해하기 위해서 시대를 거슬러 올라가 보면 트럼프 정부는 사실상 군에 의해 수립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부터는 소주제별로 영상의 주요 내용을 요약하였습니다.
1913년에 연방 준비은행(FRB)을 설립하고 종이에 숫자를 표기해 MONEY라고 부르기로 결정. 자금 융통이 곤란했던 정부는 "로스 차일드 지불이자의 회수 수단"으로 국민에게 주었다.
2015년에 애국자들이 NSA에 잠입 성공. 사람들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모니터링한 결과 알게 된 워싱턴 D.C에 만연해 있는 악을 폭로하고 부패 정부에 대하여 미군이 쿠데타를 계획하였다.
딥 스테이트의 16년에 걸친 미국 파괴 계획이 힐러리 클린턴에 의해 실행될 예정이었으나, 군 정보부가 개입하여 저지되었다.
러시아에 판매 한 우라늄을 중간에 낚아 다른 나라에서 핵무기를 개발하여, 그 핵무기로 힐러리의 대통령 임기 동안에 미국에 공격하려 했다. 핵 공격자를 푸틴에게 뒤집어 씌워 모스크바를 핵 미사일로 보복 공격한다는 계획이었다.
딥 스테이트를 완전히 멸절하기 위해 미군은 트럼프를 전력으로 백업한다. 단순한 승부가 아니라 승리 아니면 죽음이라는 싸움을 하고 있다.
또한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모든 전쟁은 로스차일드의 은행을 통해서 자금을 지원받고 있다. 전쟁은 딥 스테이트에 의해서 계획된다.
딥 스테이트는 코로나를 이유로 봉쇄와 우편 투표를 추진하여 부정을 일으켰다. 그러나 트럼프 측은 부정선거 조차도 군사작전의 일환으로 이용하였다.
이러한 내용들을 언급한 스캇 맥케이의 동영상에 대하여 린 우드 변호사는 진실하다며 추천하였다.
◎ 믿기 어려운 내용들이 많아서, 결과를 지켜볼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정보가 흘러들어 오지만 잘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야겠습니다. 또 다른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