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Natural News의 Mike Adams의 칼럼을 소개합니다.
승리를 향한 트럼프의 길은 좁아져 가고 있지만 아직 사라지진 않았습니다. 트럼프가 권력을 유지하고 두 번째 임기를 확보할 수 있는 옵션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1. 월요일에 나올 DECLASS문서는 판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2. 반란법은 여전히 사용될 수 있지만, 군부 내 확실한 비밀이 유지된다면 누군가는 명령을 따를 수 있습니다.
3. 또한, 군대 자체는 딥 스테이트를 전복하고 미국을 구하기 위해 친미 군사 쿠데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관리들의 행동에서 비롯된 대다수의 현상(예를 들어 크리스 밀러가 1월 13일 수요일에 국방부를 떠남)을 보면 조 바이든과 더불어 미국의 급진적인, 좌익 성향의 권위주의 경찰국가로 변해갈 것을 시사합니다.
이런 미국사회에서 검열은 더욱 강화되고 보수적인 발언은 테러리즘으로 범죄화 될 것이며, 파시스트적 경찰국가의 모습이 전국에 퍼질 것입니다.
설상가상으로 FBI, Antifa 및 딥스테이트 주 정부의 권력자들은 바이든 대통령이 반란 법을 선포하고 전국적으로 총기 압수를 명령하는 것을 정당화하기 위해 대규모 허위 사실(false flag event) 유포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항상 정확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좌우 양쪽의 정보를 취득하지만, 대부분 정확한 정보를 알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주류매체는 의도적으로 보수를 안 좋게 보도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훨씬 더 큰 심리적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신뢰성을 갖기 위해 때때로 정확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모든 것을 잘 판단해야 어떤것이 우리 자신을 위한 것인지 식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저들의 계획은 애국자들을 달래어 우리의 헌법 공화국을 전복시키는 것이고, 그 계획은 이제 마무리된 지 며칠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딥 스테이트가 법원, 의회, 빅테크, 미디어, 대학, 주요 증인 등 말 그대로 모든 것을 손상시켰기 때문에 이제는 더 이상 미국에서 합법적인 선거를 다시는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투표는 이제 결과와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워싱턴 D.C지역은 1월 20일 취임식에 시위대보다 훨씬 더 위험한 무언가를 예상한 듯이 거대한 군사시설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약 250만 발의 5.56mm 탄약이 배포, Stryker 차량용 50 구경 50만 발등이 배포되는 등 국가 규모의 공격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국방부는 어떤 공격에 대비하고 있는 것일까요?
현재 워싱턴 D.C에 준비되어 있는 군대와 장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56 스트라이커 전투 여단
229 여단 공병대대
160 엔지니어 회사
261 전구 전술 통신 여단
198 원정 통신대대
262 부품 수리 회사
177 파이터 윙 (F-16)
105 에어리프트 윙
174 어택 윙(드론 부대)
166 보안 부대
국방부의 크리스 밀러는 미시시피 동부 모든 주의 주지사들에게 더 많은 요청을 하면서 병력을 30,000명으로 늘렸습니다.
현재 거의 모든 애국자 모임들은 이미 FBI, CNN Antifa 및 기타 딥 스테이트에 의해 함정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취임식 행사에 모이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워싱턴에서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건가요?
뉴스에 대비하십시오. 지금의 실제 상황은 추악합니다.
Mike Ad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