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잡고 스테이크를 썰고 싶을 때가 있지만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망설여지실 때가 있지요? 그렇다고 해도 중요한 날에는 그냥 넘길 수도 없고 말이에요.
그래서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반값보다 싸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들을 모아 왔습니다. 그동안 할인 방법과 혜택을 모르고 이용하셨던 분들도 꼭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아웃백 할인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종류별로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요일과 상관없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입장하시면 런치세트를 주문하고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아웃백 런치세트는 총 5가지이며, 공통으로 부시맨 브레드, 홈메이드 수프, 과일 에이드, 디저트 커피가 사이드 메뉴로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KT 멤버십
T멤버십
OK 캐쉬백
아웃백 이용에는 위처럼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이왕 받는 전부 다 합쳐서 할인을 더 받는다면 좋겠죠?
아래 순서대로 이용해 보세요.
신용카드 할인 유형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아웃백 신용카드 할인과 통신사 할인은 중복사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본인의 신용카드 혜택이 환급할인이거나 청구할인이라면 세 가지 모두 중복해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즉시 할인은 중복할인 적용이 안됩니다.)
할인 관련 내용은 아니지만 아웃백 이용 시 도움이 될 꿀팁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1. 아웃백 밖에서 줄 서서 기다리기 싫다면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세요.
2. 오후 3시까지 자리에 앉으시면 4가지 사이드 메뉴가 제공되는 런치세트 주문이 가능합니다.
3. 부시맨 브레드는 무한리필입니다. 초코소스. 블루치즈 소스도 꼭 달라고 하세요.
4. 런치세트 주문 시 나오는 수프는 1.400원을 추가하시면 샐러드로 바꿀 수 있습니다.
5. 여기에 추가로 2,900원 치킨텐더를 추가하면 미니 치킨텐더 샐러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6. 에이드는 다 마신 뒤에 탄산음료로 가능합니다. 점포에 따라서는 중간에도 리필이 가능합니다.
7. 에이드는 생과일주스로 변경가능(1,000원 추가)
8. 스테이크의 사이드메뉴는 볶음밥, 감자튀김, 통감자, 통고구마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9. 스테이크 주문 시 사이드메뉴를 감자취김으로 선택한 후 1/2 멜티드치즈를 추가하면 오지 치즈 프라이의 작은 버전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3,900원 추가)
10. 아웃백 스테이크의 아르바이트생들이 추천하는 스테이크는 갈릭 립 아이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사이드 메뉴 2가지를 선택할 수 있거든요.
11. 투움바 파스타는 두꺼운 면을 얇은 면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소스는 넉넉하게 주문하세요.
12. 투움바 파스타 소스에 볶음밥을 넣어 먹으면 투움바 리조또가 됩니다.
13. 스테이크 소스. 피클. 무는 무료입니다.
14. 런치 세트 후식은 아메리카노와 녹차 중에 고르실 수 있습니다. 테이크아웃 가능
15. 식사 후 부시맨브레드를 소스와 함께 1인당 1개씩 포장할 수 있습니다.